이전
    다음

    입력 2018-12-05 11:30:00, 수정 2018-12-05 11:13:56

    갓세븐 ‘프레젠트:유 앤 미’, 해외 11개 지역 아이튠즈 차트 1위

    •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GOT7(갓세븐)이 새 앨범 '<프레젠트 : 유> 앤 미 에디션(<Present : YOU> &ME Edition)'으로 해외 11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차지했다.

       

      GOT7이 3일 발매한 정규 3집 앨범 ‘프레젠트 : 유(Present : YOU)’의 리패키지 앨범 '<프레젠트 : 유> 앤 미 에디션'은 4일 오후 기준 홍콩, 싱가포르, 태국 등 해외 11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에 올랐다. 또 새 앨범의 타이틀곡 '미라클(Miracle)'은 3일 오후 기준 홍콩, 싱가포르 등 8개 지역 아이튠즈 송차트에서 1위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신보 '<프레젠트 : 유> 앤 미 에디션'은 4일 기준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의 일간 앨범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외 인기몰이 중이다.

       

      3일 오후 6시 음원과 함께 공개된 '미라클' 뮤직비디오는 5일 오전 기준 1145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미라클' MV 속 GOT7 멤버들은 추운 겨울을 배경으로 따스한 감성과 뭉클한 감동을 선사해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미라클'은 GOT7에게 진정한 기적의 순간이 언제인지 노래하는 발라드 곡. '2014년 1월 데뷔한 GOT7에게 있어서 진정한 기적은 겨울처럼 춥고 힘들었던 시간을 이겨낼 수 있도록 해준 팬들을 만난 순간'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프레젠트 : 유> 앤 미 에디션'은 7명의 멤버들 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에게 기적을 만들어준 팬들을 향해 고마움을 전하는 앨범이다. GOT7은 올해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등 해외 17개 도시에서 월드투어를 성료하며 'K팝 대표 그룹'으로서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GOT7은 리패키지 앨범 '<프레젠트 : 유> 앤 미 에디션' 발매를 기념해 지난 4일 오후 7시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전 세계에 생중계했다. GOT7 멤버들은 새 앨범과 타이틀곡 소개뿐만 아니라 컴백 비하인드, 키워드 '기적'에 대한 토크, Q&A 등 다채로운 코너를 진행하며 전 세계 '아가새(I GOT7 : 공식 팬덤명)'와 소통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HOT레드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이시각 관심뉴스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