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K리그 복귀 없을 것“ 기성용 측 공식 입장 발표

입력 : 2020-02-11 13:43:43 수정 : 2020-02-11 18:31:0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진엽 기자] “K리그로 복귀하는 일은 매우 특별한 변수가 발생하지 않는 한 없을 것.”

 

K리그 복귀설이 대두된 기성용이 입장을 내놓았다. 이번 시즌 복귀는 없다.

 

기성용 에이전트를 담당하고 있는 C2 글로벌은 11일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폐사 소속 기성용 선수의 향후 거취 표명과 관련하여 보도에 도움이 되고자 보도자료를 배포한다”고 운을 뗐다.

 

이어 “당초 기성용 선수 본인이 직접 참석하여 자신의 향후 행보와 관련한 기자회견을 진행하고자 하였으나,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다중 시설 이용 등에 어려움이 따르는 상황상 불가피하게 보도자료로 대체한다”며 “기성용은 FC서울과 전북현대 양 구단에 2020년 2월 10일 부로 협상 종료를 고지했다. 이는 선의로 타진했던 K리그 복귀가 양 구단을 비롯한 K리그 전체에 혼란을 줄 수 있는 사태로 번지고 있다는 상황인식에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따라서 기성용 선수가 올 시즌 K리그로 복귀하는 일은 매우 특별한 변수가 발생하지 않는 한 없을 것”이라며 “현재 폐사는 선수의 의사에 따라 국외 리그 다수의 구단과 협상을 진행 중에 있다. 기성용 선수의 이적이 확정될 경우 해당 구단의 채널을 통해 신속히 공지하도록 하겠다. 기성용 선수의 K리그 복귀와 관련하여 그동안 다양한 매체에서 여러 기사들이 보도됐다. 하지만 아쉽게도 일부는 협상 당사자들만 공유하고 있는 내용들로 결코 정확할 수 없는 것들도 있었다. 이에 관해 시시비비를 가리는 것은 현재 상황을 더욱 복잡 하게 만들 수 있으므로 이번 보도자료에서는 언급하지 않겠다. 다만 기성용 선수는 K리그 복귀 무산에 대해 상당히 상심하고 있으며, 이를 기대하고 계시던 국내 축구팬 여러분에게 매우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드린다”고 덧붙였다.

 

wlsduq123@sportsworldi.com 사진=스포츠월드 DB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레드벨벳 조이, 강렬한 레드
  • 레드벨벳 조이, 강렬한 레드
  • 보건교사로 돌아온 정유미
  • 이달의소녀 진솔, 청청패션 완벽 소화
  • 이달의 소녀 희진, 이국적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