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라스’ 끼쟁이 주원, 물오른 예능감으로 시청자 홀렸다 [TV핫스팟]

입력 : 2020-09-24 09:50:00 수정 : 2020-09-24 10:09: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배우 주원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본 투 비 스타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다재다능한 매력부터 대유잼인 훈훈한 비주얼과 물오른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무장해제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 연출 최행호)는 주원, 아이비, 최정원, 박준면과 함께하는 ‘본 투 비 스타’ 특집으로 꾸며졌다.

 

24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에서 수도권 기준으로 동시간대 예능 1위(2부 기준)를 기록하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연기, 노래, 춤까지 모자라 예능감도 탁월한 끼쟁이 4인이 ‘라스’에 모였다. 뮤지컬 대세들의 끼 폭발 명품무대가 눈과 귀를 사로잡은 것은 물론, 솔직하고 거침없는 막강 입담까지 화려하게 펼쳐지며 시종일관 눈을 뗄 수 없는 몰입도를 유발했다.

 

스페셜 MC로 출격한 개그맨 유민상은 검증된 예능감과 안정감 있는 입담으로 토크쇼의 묘미에 화력을 더해주며 빈틈없는 재미를 완성했다.

 

주원은 현재 방영 중인 ‘앨리스’에 함께 출연 중인 김희선과 꼭 호흡을 맞춰보고 싶은 마음에 김희선의 미팅 현장으로 찾아갔다고 고백했다. 평소 술을 못 마시는 주원은 김희선에게 잘 보이기 위해 와인 한잔을 마시는 순간 그 자리에서 기절했다고 깜짝 반전을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또 주원은 군대에서 빅뱅의 태양, 대성, 가수 빈지노, 배우 고경표와 군뱅으로 활약했던 썰부터 FM 조교로 병사들을 떨게 만들었던 비화를 공개했다. 주원은 취침 시간 순찰을 돌다가 수다를 떠는 병사가 있으면 전체 기합을 줬다며 “당직만 서면 다 싫어했다”고 셀프 폭로해 폭소를 안겼다.

 

그런가 하면 주원은 과거 아이비와 예능 중 키스신을 연출했던 것과 관련해 “노래 끝나면 하던 뽀뽀를 한 거예요”라고 해명해 시선을 끌었다.

 

아이비 역시 주원과 키스신 비화를 공개하며 솔직 발랄 매력을 뽐냈다. 주원과 공연할 때 키스신을 앞두고 겉절이를 너무 많이 먹어 미안했다는 것. 그는 “사과를 백 번은 한 것 같다”고 키스신 민폐녀가 됐던 사연을 털어놔 폭소를 자아냈다.

 

무엇보다 주원과 아이비는 뮤지컬 ‘고스트’의 넘버인 ‘Three Little Words(그 한마디)’를 열창하며 맘껏 끼 부리는 무대를 꾸몄다. 거침없는 토크로 웃음을 선사하던 두 사람은 본 투 비 스타답게 금세 본업인 뮤지컬 배우의 모습으로 근사한 무대를 완성했다. 마치 멜로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두 사람의 케미가 안방 감성을 촉촉하게 적셨다.

 

뮤지컬 최고의 디바 최정원은 ‘고스트’ 오디션 당시 무속인으로 완벽 빙의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최정원은 “눈을 뒤집으며 저를 내려놓고 무속인으로 빙의했다. 심사위원들이 ‘약간 미치신 분 아니냐. 저 정도면 뽑아야 할 것 같다’는 반응이었고 결국 캐스팅됐다”고 열정으로 배역을 따냈던 사연을 털어놨다. 또한 이날 최정원은 치명美 넘치는 댄스실력으로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구며 뮤지컬 여제의 아우라를 뽐냈다.

 

박준면은 애기손과 랩 괴물의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준면은 “‘힙합의 민족’ 출연 당시 우승을 했다”며 즉석에서 중저음의 보이스가 매력적인 폭풍 랩핑을 선보이며 다재다능함을 뽐냈다.

 

또 남편의 어떤 매력에 빠져 결혼했냐는 질문에 “5살이나 어린데 제가 먼저 결혼하자고 그러니까 거절 않고 결혼하더라”며 프러포즈 후에 교제를 했다고 밝혀 시선을 끌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MBC ‘라디오스타’ 방송 화면 캡처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김소연, 걸크러쉬한 포~즈
  • 김소연, 걸크러쉬한 포~즈
  • 장희진, 가을 감성 물씬 담긴 분위기
  • 유인나, 자신감 넘치는 포~즈
  • 홍수아, 사랑스러운 손인사